솔랭 개빡칠때
https://x.com/i/status/2070407367234293933
환중: ㅅㅂ 개열받는데 내친구가 화나? 개웃긴다
나대신 더 화내줘~
민형: 아!!! 개 못한다고!!(극대노) 진정후,
아 내가 체통을 못지켰네요 사과드립니다
건우: (자포자기) 왜들 그리 화나있어~
친구 달래기
ㅋㅋㅋㅋㅋㅋㅋ
환중이가 유쾌하고 민형이가 속상하고
건우가 안정형인 이 02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