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탠드 좌석표 지금 봤는데 앞열이랑 중앙쪽은 다 젠지홈석이고 가장자리가 어웨이인거지?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820953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85 좀 에바네 좌석 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