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잘어울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내가 저팀팬이면 응원석 저렇게 둥둥섬 만든 게 더 화날 거 같은데
- 16:19
- 조회 18
- 잡담
-
- 숲이야말로 스트리밍 파트너십있는 구단들을 소홀히 할리가 없잖아
- 16:19
- 조회 14
- 잡담
-
- 구단 쉴드를 대체 왜 치는 거야
- 16:19
- 조회 54
- 잡담
-
- 중립석 선예매하는거면 젠지 멤버십이 먼저 하는거겠지?
- 16:18
- 조회 75
- 잡담
-
- 저러고 vip석에 타팀팬 있으면 또 캡쳐해서 커뮤에서 일반인 싸불하실듯
- 16:18
- 조회 154
- 잡담
-
- 외주준 회사에 전적으로 맡기는 건 뭐
- 16:17
- 조회 69
- 잡담
-
- 매번 일하는거 보면 돈은 누구보다 벌고싶어하면서 돈버는 무빙을 안함..
- 16:17
- 조회 21
- 잡담
-
- 좌석배치 저래놓고 어웨이석 아닌곳에 어웨이팀팬 유니폼있다고 개쳐팰 미래가 그려진다
- 16:17
- 조회 99
- 잡담
-
- 아니 ㅋㅋ 쉴드가 나온다는 것부터 신기함
- 16:17
- 조회 79
- 잡담
-
- 그냥 ㅌㅇ팬들 돈 뜯어서 적자 매꾸려는게 너무 티나서 별로임
- 16:17
- 조회 151
- 잡담
-
- 나 홈그 관심없어서 모르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실분
- 16:17
- 조회 78
- 잡담
-
- 젠지가 이상한거 맞잖아
- 16:17
- 조회 49
- 잡담
-
- 숲 탓으로 돌린 애들은 회사 안다녀본거 같긴 하다
- 16:17
- 조회 93
- 잡담
-
- T1) 대웅 라방 때 산 톤붕이들아
- 16:16
- 조회 64
- 잡담
-
- 근데 매번 쉴드 볼 때마다 느끼는 게 젠지 이미지에 대한 추구미가 있음 아방하고 아무고또 모르는데 세상이 우리를 억까한다 이런 컨셉
- 16:16
- 조회 105
- 잡담
-
- 저 구단은 협업도 하면 안되네 잘못된 거 있으면 팬이 바로 토스해줌
- 16:16
- 조회 26
- 잡담
-
- 숲이 행사한두번 해보는것도 아니고 굳이..?
- 16:16
- 조회 21
- 잡담
-
- 외주줬다고 결과물 구린데 냅두면 그건그거대로 말이 나오세요
- 16:16
- 조회 15
- 잡담
-
- 숲이 전담해서 본인팀 집응석이랑 가격 그만치 받는거 ㅇㅋ한거면 병신이지
- 16:16
- 조회 81
- 잡담
-
- 숲 탓으로 돌리던 글 댓글로 쳐맞고 바로바로 삭제되네 ㅋㅋㅋ
- 16:16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