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lck 팀 중에 최소 4천석, 최대 1만석 채우기 힘든거 앎
그리고 ㅌㅇ팬들이 중립석 사서 그거 채우면 구단도 수익 생기고 팬들도 나은 자리 앉을 수 있으니 서로 익스큐즈(나름 윈윈) 되는 것까지도 이해했음 수원때도 그랬으니까
근데 적어도 킨텍스에 저 사이드 끝자락 (도면만 저렇지 무대 닿지도 않잖아 솔직히)을 12만 9천원~19만 9천원...은 좀 에바 아닙니까 그리고 저 가격 책정된 것 까지가 다음날 겅기 매진 안됐을때 손익계산 때려서 그 손해 ㅌㅇ 경기 티켓가격에 담은게 티나서 괘씸함
참고로 이거 다른 팀 무시가 아니라, 원래 킨텍스 시야 구려서 아이돌 팬들도 잘 안가 단차석 만들어야 갈까 말까임 근데 그 단차석 설치비가 개비싼데 구단에서 그거 돈들여서 설치할것 같지도 않아서 하는 말임ㅇㅇ 그래서 못채우는게 정배임
예를 들어 오늘 내일 킨텍스에서 my k 페스타라고 케이팝 공연 하거든? 거기 지금 양도가격 검색해봐.. 그 정도로 시야 구려서 꺼리는 곳인데 저 가격은ㅋㅋㅋ좀 양심없지 않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