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그냥 ㅌㅇ팬들 돈 뜯어서 적자 매꾸려는게 너무 티나서 별로임
1,068 24
2026.06.26 16:17
1,068 24
솔직히 말해서 lck 팀 중에 최소 4천석, 최대 1만석 채우기 힘든거 앎

그리고 ㅌㅇ팬들이 중립석 사서 그거 채우면 구단도 수익 생기고 팬들도 나은 자리 앉을 수 있으니 서로 익스큐즈(나름 윈윈) 되는 것까지도 이해했음 수원때도 그랬으니까

근데 적어도 킨텍스에 저 사이드 끝자락 (도면만 저렇지 무대 닿지도 않잖아 솔직히)을 12만 9천원~19만 9천원...은 좀 에바 아닙니까 그리고 저 가격 책정된 것 까지가 다음날 겅기 매진 안됐을때 손익계산 때려서 그 손해 ㅌㅇ 경기 티켓가격에 담은게 티나서 괘씸함

참고로 이거 다른 팀 무시가 아니라, 원래 킨텍스 시야 구려서 아이돌 팬들도 잘 안가 단차석 만들어야 갈까 말까임 근데 그 단차석 설치비가 개비싼데 구단에서 그거 돈들여서 설치할것 같지도 않아서 하는 말임ㅇㅇ 그래서 못채우는게 정배임 

예를 들어 오늘 내일 킨텍스에서 my k 페스타라고 케이팝 공연 하거든? 거기 지금 양도가격 검색해봐.. 그 정도로 시야 구려서 꺼리는 곳인데 저 가격은ㅋㅋㅋ좀 양심없지 않냐ㅋㅋㅋㅋ 


댓글 2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8,0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56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3163 잡담 바탈 낙나코 잡을수있냐? 1 17:23 26
2593162 잡담 25월즈 꺾인게 생각보다 내 주변 ㅈㅈ팬은 타격 크더라 4 17:23 145
2593161 잡담 궁금한거있는데 이번에나오는 월즈 미포스킨 그냥 돈 충전하면 구입가능함? 3 17:21 106
2593160 잡담 홈그는 걍 더 많은 팬들끼리 모여서 우리팀 으쌰으쌰하자고 여는거지 17:19 143
2593159 잡담 와 지금 봤는데 젠지홈그 가격도 개에바고 어웨이석 개에반데 3 17:18 254
2593158 잡담 T1) 감표에 모닝이 목걸이도 들어간거 귀엽다 4 17:18 195
2593157 잡담 ㅇㄹ 굽네 메뉴 추천해줘 6 17:18 44
2593156 잡담 LEC) 누렁이들 쫌쫌따리로 있는김에 올리는 서머스플릿 정보 4 17:17 31
2593155 잡담 세라핀 인겜 넘 충격적임 (p) 1 17:13 301
2593154 잡담 어웨이팀은 중립석이면 팬미팅 이런 것도 참석 못할건데 3 17:12 265
2593153 잡담 인스파랑 킨텍스랑 대관료 차이도 크지? 6 17:12 192
2593152 잡담 롤방보다보면 가끔 오해하는 덬들이 있는거 같음.. 10 17:11 449
2593151 잡담 ㅇㄹ ㅍㅁ 왜 '안방' 1열이지 '거실'1열이 아니라 13 17:11 484
2593150 잡담 오히려 좋아 내 반차 아낄수있음 5 17:09 169
2593149 잡담 VIP석 젠지 멤버십 선예매로 얼마나 나갈지 궁금하긴 하다 2 17:09 150
2593148 잡담 ㅇㄹ 나한테 킨텍스는 펫페어 하는 곳인뎈ㅋㅋㅋㅋㅋ 3 17:09 140
2593147 잡담 좌석표 뜨고 1시간도 안되어 그러를 그러세요 되어버림 5 17:07 263
2593146 잡담 LEC) 나비도 원딜 바꾸려나봐 1 17:07 142
2593145 잡담 진심 킨텍스는 거기서 공연이란걸 하면 안되는데 수도권에 마땅한 공연장이 없어서 1 17:07 107
2593144 잡담 아니 젠지야말로 선수들 인기 많지 않나 27 17:04 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