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테디 : 와 나 완전 호빵맨이네… 빵떡같다
1,020 11
2026.06.26 14:24
1,020 11

ZiawqS

(대체 어디가?)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88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56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3188 잡담 2026 Gen.G Homestand - HOUSE OF GEN.G 여기에 4 16:39 80
2593187 잡담 롤방 오자마자 킨텍스 20이라는 글 보고 빈정 상함 1 16:39 52
2593186 잡담 ㅅㅈㅎ 대관을 킨텍스로 한것도 떼잉인데 16:39 24
2593185 잡담 솔직히 다른때면 아 우리팀 어웨이네? 어웨이석 다 채웠으면 좋겠다ㅎ 하는데 이번에는...ㅋㅋㅋㅋ 4 16:39 73
2593184 잡담 ㅇㄹ ㅅㅂ 퇴사하고싶어서 죽고싶어.... 2 16:37 104
2593183 잡담 그래도 롤방 킨텍스라 할때 요즘 대관 빡세서 쩔수다 어쩌겟냐 햇는데 3 16:37 157
2593182 잡담 그으냥 안가면 되긴 함 9 16:37 218
2593181 잡담 상식적으로 제일 시야 좋은 중앙 앞자리는 홈팀팬석이고 어웨이는 사이드석이 맞다고 생각했는데 1 16:37 89
2593180 잡담 ㅇㄹ 롤방 세라핀 퇴근 1 16:36 50
2593179 잡담 오늘 씨구 경기 있잖아 2 16:36 69
2593178 잡담 킨텍스는 그럼 제일 좋은자리가 어디야? 8 16:36 135
2593177 잡담 요새 대관 힘드니까 킨텍스 대관까지는 뭐 쩔수였겠거니 싶은데 3 16:35 139
2593176 잡담 보통 경기장 반 접으면 똑같은 형식으로 홈 어웨이 나눠서 배치하잖아 16:35 34
2593175 잡담 시야만 괜찮다면 어떻게든 이해할 구석이라도 있었을텐데 킨텍스야 1 16:35 34
2593174 잡담 ㅇㄹ인스파는 실내대기라는게 제일 좋아보임 7 16:35 136
2593173 잡담 ㅎㅂㅈㅇ 전광판 이 크기로 설치해줄것도 아니자나 1 16:35 191
2593172 잡담 전광판도 전면에 무대 쪽 밖에 없을거 같은데 4 16:35 58
2593171 잡담 솔직히 자리배치도 이정도만 되었으면 어웨이여도 중립석 VIP잡아갔을거같음 16:33 186
2593170 잡담 전광판이 옆으로 길지도 않을거임 왜냐하면 그게 설치비용 제일 비쌈 5 16:33 181
2593169 잡담 대충 홈그 이런거 개최되었던거 되짚어보면 어웨이팀한테 배정된 좌석 판매금은 어웨이팀한테 가고 16:33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