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킨 사고싶은거있으면 그냥 정가에도 턱턱 사는편이야?
232 6
2026.06.26 14:23
232 6


갑자기 갖고싶은 스킨 생겼는데


할인 or 상자 존버하자니 언제나올지도 모르겟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56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2941 잡담 작년 ㅈㅈ 홈스탠딩은 얼마였는데? 15:43 8
2592940 잡담 빂석이 집응석이면 모르겠는데 아니라서 너무 노골적이다... 15:43 36
2592939 잡담 근데 다떠나서 킨텍스인데 저 배치도에 저 가격이 말안되긴한다.. 15:43 20
2592938 잡담 홈뭐시기지만 좀 너무한거 같기도 15:42 75
2592937 잡담 홈팀이 좋은자리 가져갈 순 있는데 같은 사이드라도 앞쪽 2*2로 네블럭 주는게 낫지 않나 1 15:41 72
2592936 잡담 븨앞 이틀가면 40이네 15:41 33
2592935 잡담 ㅈㅈ행사 어웨이팀인데 고민된다 6 15:41 135
2592934 잡담 와중에 저 홈경기 딮은 토요일 7시경기네 5 15:40 114
2592933 잡담 롤이 없어서 내 삶을 롤로 만든다 15:39 44
2592932 잡담 이거 데칼코마니도 아니고 어웨이응원석만 한줄 추가한 게 더 좀 그럼 14 15:38 278
2592931 잡담 VIP 가격책정이 개웃기네 홀 특성상 일자라 저기를 세로 반반으로 나누고 집응석 해야하는거 아냐? 1 15:37 157
2592930 잡담 좌석표 저렇게 색칠된거면 어웨이가 사이드인건 둘째치고 1열이랑 젤끝열 가격이 같은거 아냐..? 1 15:34 204
2592929 잡담 ㅈㅈ 저거 1일차 ㄷㄱ 2일차 ㅌㅇ임? 6 15:34 317
2592928 잡담 젠지 킨텍스 1전시장 5홀에서 하던데 전체홀 다 쓰는건가 2 15:33 205
2592927 잡담 ㅈㅈ 홈스탠드 이거 ㅈㅈ팬 아니어도 이가격인가...? 7 15:33 383
2592926 잡담 근데 vip석 R석 이런 데가 중립석이면 어웨이응원단이 홈응원석을 둘러싸는 형태가 될 수도 있는 거 아닌가 5 15:32 265
2592925 잡담 꿈돌이티모 귀엽다.. 3 15:26 336
2592924 잡담 HLE) 구마 제카 어제 솔랭방송 합본 보고싶다 1 15:24 148
2592923 잡담 젠지 홈그 좌석표 이러면 50 15:15 963
2592922 잡담 T1) 우리 타팀 홈그 가는 거 8 15:13 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