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vip석 R석 이런 데가 중립석이면 어웨이응원단이 홈응원석을 둘러싸는 형태가 될 수도 있는 거 아닌가
462 6
2026.06.26 15:32
462 6

VXdDcz

 

뭔가 좌석 나눈 게 이상한데...

걍 반반 나누던지 어웨이VIP석 이런 걸 만들던지

이상하게 배치했네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8,7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56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3218 잡담 아니 젠지야말로 선수들 인기 많지 않나 3 17:04 114
2593217 잡담 플보니까 생각난건데 대전 dcc도 시야 구리지않냐 6 17:03 103
2593216 잡담 그래서 바탈 미드 누군데.... 3 17:02 79
2593215 잡담 바깥쪽 반에서 입장권 수령이나 부스하고 안쪽 반이 좌석이겠네 3 17:01 176
2593214 잡담 이번에 성적 안좋아서 이걸로 돈뜯나봐 1 16:59 174
2593213 잡담 작년이랑 차이점이라면 공동대관이었는데 단독개최라는거? 1 16:59 98
2593212 잡담 ㅂㄹ킨텍스 시야 진짜 개개개구림 5 16:58 119
2593211 잡담 누렁이 아닌데, 바탈 리그는 1위 아니었음? 5 16:57 95
2593210 잡담 근데 진짜 저 팀 대단하긴함 걍 어떻게 저렇게 비호감 행동만 골라서 하지 1 16:56 120
2593209 잡담 홈팬 vip a열주고 어웨이 cd사이드줘도 괜찮을텐데 1 16:56 93
2593208 잡담 작년 수원은 왜 말 안나왔냐고? 14 16:56 696
2593207 잡담 작년에 수원에서 한거는 별 말 안나왔었지 않아? 7 16:54 260
2593206 잡담 저런 좌석 구조를 짠 사람이 궁금해 16:54 40
2593205 잡담 근데 너무 멍청하다 16:54 76
2593204 잡담 내가 지금 들어와서 이해를 잘한 건지 모르겠는데 3 16:53 290
2593203 잡담 팀 자체가 저렇게 돈 빨아먹어야 하는 기괴한 구조인가보네 16:53 58
2593202 잡담 아니 근데 경기 팬석을 맨앞 제일 비싼자리 아니고 섬처럼 중앙에 따로둔거 첨봄 16:52 60
2593201 잡담 저거 팀 주어 바뀌었으면 더 불탓을거 같음 12 16:51 602
2593200 잡담 LEC) 뒷북이지만 바탈 관련 팟캐 내용 긁어와봄 13 16:50 230
2593199 잡담 근데 VIP석도 좀 에바인게 양옆이랑 뒷줄 다 홈팀 응원석인데 중립석이어도 존나 가시방석 같겠구만 1 16:50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