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렁이 아닌데, 바탈 리그는 1위 아니었음?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826637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7 이후에 그렇게 된거고. 일단 팀내에서 휴머 컨트롤이 안되니까 미드가 너무 갑작스럽게 바뀌는 느낌인데 그럼에도 팀적으로 낫다고 판단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