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위치 시야 아쉬워서 다른데 가자니 행사참여 못할수도 있고어웨이 잡자니 시야 개에바고 지방러라 킨텍스멀러서 고민되는데나 말고 다른 팬들이 많이 채워주겠지만 우리팀 응원하러 가고싶고~~~ 고민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