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드온 주장비 드립 볼때마다 존나 처웃음
112 0
2026.06.26 12:49
112 0

ㅅㅂ ㅠㅠ 주장비가 좋은 청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7,7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88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56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3071 잡담 어웨이팀들은 간팬들한테 잘해라 .. 16:14 12
2593070 잡담 그 어느 하나도 이해가 안되는 배치인데.. 1 16:13 24
2593069 잡담 어웨이석 위치 보고도 오케이 한건가 1 16:13 78
2593068 잡담 어웨이 자리가 뒷구석 뭉탱이 - 이해 가능 / 구석 일렬 - ?? / 맨앞줄은 중립석 - ?????? 16:12 36
2593067 잡담 어웨이가 어느팀이야? 6 16:12 104
2593066 잡담 아무리 생각해도 킨텍에 극싸는 이해 안됨 1 16:12 36
2593065 잡담 ㅇㄹ 야 포켓몬 신상 굿즈나 보고 가라 3 16:12 87
2593064 잡담 본인팬 응원석은 왜 뒤로 뺀건지도 의문 9 16:11 145
2593063 잡담 어웨이 자리배치 저런거 ㄹㅇ 첨봄ㅋㅋㅋㅋㅋㅋ 1 16:11 82
2593062 잡담 저 자리배치면 어웨이 치어팀은 어캄 16:11 53
2593061 잡담 내가 호구는 맞는데 그걸 다른팀한테서 취급받고싶진않은디.. 7 16:10 191
2593060 잡담 팀팬도 열받고 어웨이 팀팬도 열받는 좌석 배치 ㅋㅋㅋㅋ 16:10 45
2593059 잡담 킨텍스 사이드는 진짜 안보임 16:10 26
2593058 잡담 아니 난 그리고 집응석 1열 안준것도 짜침 5 16:10 182
2593057 잡담 아니 걍 속보이는걸 떠나서 장사 안해봤나 싶은 수준이야.. 16:10 14
2593056 잡담 근데 진짜 기분 나쁘다 니네 이래도 올 거잖아 이런 느낌이라 16:10 28
2593055 잡담 어웨이 극싸 준건 그러려니 할 수 있음 2 16:10 121
2593054 잡담 성공적인 홈 경기 중계 화면이 되긴 하겠네ㅋㅋㅋ 16:10 45
2593053 잡담 어웨이를 맨뒤 A석에 몰았어도 극싸보단 기분 덜 나쁠듯 6 16:09 203
2593052 잡담 360도 좌석이면 대각선 3층을 어웨이로 주는 그런 느낌이... 1 16:09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