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이를 맨뒤 A석에 몰았어도 극싸보단 기분 덜 나쁠듯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821160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98 킨텍스 극싸 한줄은 뭐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