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이 구역도 한줄이 아니라 두줄해서 배려하고 그 뒷구역을 가격 좀 낮춰서 중립석을 해야 사람들이 많이오지 바보임?
잡담 아니 걍 속보이는걸 떠나서 장사 안해봤나 싶은 수준이야..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웨이 구역도 한줄이 아니라 두줄해서 배려하고 그 뒷구역을 가격 좀 낮춰서 중립석을 해야 사람들이 많이오지 바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