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T1) 아리협곡에 놀라던 도란
1,146 5
2026.06.26 12:36
1,146 5
https://youtube.com/shorts/nt8eaTXrkss?si=lXzItFhouBtMK4zn


https://x.com/i/status/2070151125983195198


협곡에 얼굴 박히다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8,0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88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56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3199 잡담 존나 당연한거긴한데 16:47 116
2593198 잡담 난 어웨이 이해하려면 어웨이빼고 전부 팬석이어야한다고 생각함 16:47 57
2593197 잡담 근데 배치표 5홀 다 쓰나? 5홀 반갈죽은 아니겟지..? 16:47 75
2593196 잡담 HLE) 어제 중간에 기절해서 다시보기봤는데 얼라 호출까지 했네 ㅋㅋㅋㅋㅋㅋ 16:46 23
2593195 잡담 어웨이 자리 이해할 수 있음 3 16:44 202
2593194 잡담 1x4 배열 아니고 2x2만 되었어도 이렇게 황당하진 않았을듯 16:44 40
2593193 잡담 ㅇㄹ 킨텍스 겁나 추억인데 나 저기서 시험쳤는데… 16:44 43
2593192 잡담 HLE) 제카 제우스 블러핑 체감크기 팬아트 2 16:44 111
2593191 잡담 그냥 맨 앞줄이 왜 젠지응원석도 아니고 중립석인 VIP석인지 이해가 안감 5 16:43 155
2593190 잡담 ㅈㅈ 홈그 싸게가는 꿀팁 알려줌 8 16:41 380
2593189 잡담 좌석을 적게주고싶으면 일직선이아니고 12번째구역 4개를주던가 .. 1 16:41 127
2593188 잡담 저래도 다들 갈거 같아서 빡치긴 함 16 16:40 372
2593187 잡담 킨텍스에선 인스파처럼 응원 못 하려나?? 3 16:40 112
2593186 잡담 솔직히 인스파는 거리가 먼거 말고는 거의 제일 좋은 공연장이라 인스파 좋아함 4 16:40 80
2593185 잡담 킨텍스 20 킨텍스 20 킨텍스 20 1 16:40 86
2593184 잡담 2026 Gen.G Homestand - HOUSE OF GEN.G 여기에 13 16:39 423
2593183 잡담 롤방 오자마자 킨텍스 20이라는 글 보고 빈정 상함 1 16:39 143
2593182 잡담 ㅅㅈㅎ 대관을 킨텍스로 한것도 떼잉인데 16:39 52
2593181 잡담 솔직히 다른때면 아 우리팀 어웨이네? 어웨이석 다 채웠으면 좋겠다ㅎ 하는데 이번에는...ㅋㅋㅋㅋ 7 16:39 250
2593180 잡담 ㅇㄹ ㅅㅂ 퇴사하고싶어서 죽고싶어.... 3 16:37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