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즈 스킨 전반적으로 인게임 모델링이 잘뽑힌거 같음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7929012 무명의 더쿠 | 11:45 | 조회 수 341 항상 대강 일러를 투영해서 보는편이였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