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므시 월요일 12시경기는 대체 어떻게 보라는거지 ㅠㅠ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801436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05 직장인들은 아예볼수가 없는 스케줄이다 ㅠㅠ 어쩌다 스케줄이 저렇지 북미나 유럽팀한테 맞추느라 그런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