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라 중반부터인가?? 티원 바텀 폼이 확 올라오긴 함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745533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77 1라까지만 해도 많이 애매했는데.. 아직 기복이 있긴 해도 태윤 말 대로 현재는 티원 바텀 폼이 제일 좋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