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라까지만 해도 많이 애매했는데.. 아직 기복이 있긴 해도 태윤 말 대로 현재는 티원 바텀 폼이 제일 좋아보임
잡담 2라 중반부터인가?? 티원 바텀 폼이 확 올라오긴 함
46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라까지만 해도 많이 애매했는데.. 아직 기복이 있긴 해도 태윤 말 대로 현재는 티원 바텀 폼이 제일 좋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