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겨털 몇가닥씩 나는 거 짜증나서 레제 받으면 돈낭비인가
무명의 더쿠
|
18:23 |
조회 수 286
오른쪽에만 두어가닥씩 나는데 족집게로 뽑다보면 살 찝혀서 아프고... 그래서 걍 눈썹칼로 밀면 뭔가 안 개운하고.. 그렇다고 왁싱 받기에는 더.. 그런거 같고
뽑고 한달 정도 잊고 지내면 어느샌가 한두기닥이 또 자라 있는 걸 한 5년쯤 반복 하다보니... 귀찮기도 해서 겨 레제 싸다길래 받아보려는데 이런 상황이면 돈 낭빈가...? 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