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경기 하면서 맞붙는 선수들이 칭찬 해주는게 제일 좋음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749787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88 태윤켈린님이 우리 봇듀가 제일 빡셌다고 해주신거 넘 좋다.. 요새 우리 봇듀 칭찬이야 어딜 가나 듣지만 정말 기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