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로우파일 키보드가 그나마 손목 덜 아픈 듯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7124754 무명의 더쿠 | 18:11 | 조회 수 25 생각보다 기계식 키보드 높아서 팜레스트 안 쓰면 손목 나가서 로우파일 찾아 써 보니 이거 편한듯 몸체 자체도 슬림한 편이고 로우파일이라 낮아서 편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