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버티컬 고민하는덬들 제발 로지텍 리프트 꼭 먼저 생각해봐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45
나 버티컬 n개 써보다가 이걸로 정착함 이거 튼튼하고 고장도 안나고 무엇보다 클릭이 진짜 개 스무스함
참고로 나 손 작음
그리고 검정색사라 때 존나 타니까
나 버티컬 n개 써보다가 이걸로 정착함 이거 튼튼하고 고장도 안나고 무엇보다 클릭이 진짜 개 스무스함
참고로 나 손 작음
그리고 검정색사라 때 존나 타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