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gumayusiwins/status/2070210910925537402?t=vy3U6Za-SkZg1gjxboJLdw&s=19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눈이 돌았는데 다정하다
- 08:38
- 조회 487
- 잡담
-
- HLE) 우리 우제 대표 막둥
- 08:25
- 조회 280
- 잡담
-
- 세라핀 감표도 초미녀다
- 08:16
- 조회 499
- 잡담
-
- HLE) 우제 귀엽다...
- 08:15
- 조회 209
- 잡담
-
- T1) 아 진짜 웃기다ㅋㅋㅋㅋ
- 08:13
- 조회 502
- 잡담
-
- 세라핀 머리에 붙은 날개도 새로 작업한거구나
- 08:01
- 조회 598
- 잡담
-
- 오늘 숲에서 하는 용 든 딮이랑 해외팀이랑 하는 경기 몇시인지 아는 사람
- 07:55
- 조회 223
- 잡담
-
- HLE) 둘이 붙어있을 때 어디 내놓기는 부끄럽지만 그래도 우리 미원 부럽지 않니
- 07:53
- 조회 302
- 잡담
-
- HLE) 나 어제 솔랭 한판 보고 잤는데 초딩즈 레전드였니..?
- 07:43
- 조회 252
- 잡담
-
- HLE) 절대 건우한테 로크 안 주겠다는 의지
- 07:38
- 조회 332
- 잡담
-
- HLE) 너 캠에 머리 나오게 하고 내 캠에 다리 나오게 하자
- 07:29
- 조회 172
- 잡담
-
- HLE) 규핑아ㅋㅋㅋㅋㅋㅋㅋ
- 07:16
- 조회 604
- 잡담
-
- T1) 로투므 페이커 사이온 화면 봤니 ㄹㅇ 베스트드라이버다
- 05:27
- 조회 1421
- 잡담
-
- HLE) 아니 근데 건우 진짜 착하다 ㅋㅋㅋ 민형이 시무룩해지니까 존나 치얼업해줌 ㅋㅋㅋ
- 04:56
- 조회 541
- 잡담
-
- HLE) 갈리오와 초가스
- 04:42
- 조회 515
- 잡담
-
- 티원 감표 이름들도 귀엽다
- 04:42
- 조회 1806
- 잡담
-
- HLE) 리빙포인트] 딜량내기 규용이가 하자고했다..
- 04:34
- 조회 594
- 잡담
-
- HLE) 쭈뼛대면서 오는 러핑이가 너무 얼라임
- 04:33
- 조회 926
- 잡담
-
- HLE) 와 김건우 이민형 진짜 다른데 진짜 똑같음 ㅅㅂ ㅋㅋㅋㅋㅋ
- 04:31
- 조회 521
- 잡담
-
- HLE) ㅋㅋㅋㅋ둘이 집가면서 사진찍고 팝보냈는데 다른거까지 한생미원코어
- 04:30
- 조회 2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