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벌고 싶으면 다 올려서 돈 벌어야지 뭐는 하고 뭐는 안 하고 이래 버리면 ㄹㅇ 팬들만 서운함 이름부터가 라이엇 코리아이고 10팀 소속되어 있는데... 다 해 줘야 함 경기가 많아서 정규는 힘들고 플옵은 안 준다고 쳐도 로투므 원주에서 한 경기 정도는 다 챙겨 줄 수 있지 않나 생각했음 사실.... 그리고 그 중 최소한으로 일한다면 나와야 하는 게 1시드 2시드 경기 영상 2개고 그냥 라코가 ㅈㄴ 일을 안 하고 있는 거라고 밖에 생각이 안 듦....
뷰어십 화제성 이런 얘기 나오길래 내 의견도 말해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