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린: 대근이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선넘는게 많아서 잘 될땐 나도 즐긴적도 많았고 안 됐던적도 많았다 크랙 플레이를 즐겨해서 말을 안하고 갈 때도 있어서 당황한적도 있다
반면 태윤이는 라인전할 때 소통이 잘 됐다
태윤: 시우형은 일단 시끄럽고요 태윤아 이새끼야~ (따라함) 형규형은 조용하다.
시우형은 영향력을 상체에 뿌리려하는거 같고, 형규형은 원딜을 잘 보좌해주는거 같다.
질문이 솔직히 짖궂었는데 선수들 잘 대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