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나는 과한거같아서??(나 플립이라 애초에 히퍼 못씀ㅋㅜ
택배로 보내기는 애매하고 근시일내에 직관가니까
하나가 좋은 집에 갔으면 좋겠다... 사용했으면 좋겠다...
자석은 다섯중에서 제일 짱짱함 스티커는 다이소에서 구매하도록
조건 오너유니폼이든인형이든굿즈를하나그자리에서보여달라
택배로 보내기는 애매하고 근시일내에 직관가니까
하나가 좋은 집에 갔으면 좋겠다... 사용했으면 좋겠다...
자석은 다섯중에서 제일 짱짱함 스티커는 다이소에서 구매하도록
조건 오너유니폼이든인형이든굿즈를하나그자리에서보여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