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lck컵때도 한화 도장깨기하고 올라갔는데도 마첵 별루 안줘서 원래 lck 리그 아니면 잘 안준다?그랬었다가 로투므 마첵 1시드 2시드 다 나오니까 이게 이례적인거라고?그랬던걸로 기억..
한화가 유독 진 경기 마첵 많이풀리고 이긴경기 마첵이 너무 안풀려서 말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ㅋㅋㅋㅠㅠ 올해는 주겠거니 했는데 진짜 안주나...
한화가 유독 진 경기 마첵 많이풀리고 이긴경기 마첵이 너무 안풀려서 말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ㅋㅋㅋㅠㅠ 올해는 주겠거니 했는데 진짜 안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