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다음날 아침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애초에 라코가 영상 두개를 다 준게 이례적이었던거라 봐서 ㄹㅇ 걍 생각이 없음
- 15:43
- 조회 31
- 잡담
-
- 아직은 지켜보는 거 어때..
- 15:43
- 조회 58
- 잡담
-
- 롤리나잇 한팀 못한건 처음 알았네.. 신경 좀 쓰지
- 15:43
- 조회 78
- 잡담
-
- 누구는 1시드 경기가 재미있고 누구는 2시드 경기가 재미있겠지
- 15:43
- 조회 111
- 잡담
-
- 라코가 진짜 이상한 거 같아
- 15:43
- 조회 24
- 잡담
-
- 아까 개수 센거보니까 올해 ㅈㅈ는 진거만나옴
- 15:43
- 조회 114
- 잡담
-
- T1) 28일 므시에서 오너 히퍼 나눔 받을 톤붕이 있니
- 15:43
- 조회 26
- 나눔/교환
-
- 나만 마첵 오늘아님 내일 줄거같음?
- 15:43
- 조회 87
- 잡담
-
- 아시발 나 어그로 끄는 글 하나도 안눌렀는데 하필
- 15:43
- 조회 70
- 잡담
-
- 자꾸 1시드 2시드 얘기 나오는데 시드 얘기 나왔던 이유는 1시드가 먼저 끝난 경기여서 그런거였어..
- 15:43
- 조회 86
- 잡담
-
- 아니 이와중에 젠지는 패한 경기 3개나 마쳌 올라온거 존나 가슴 아리네
- 15:43
- 조회 55
- 잡담
-
- 라코는 아무생각없이 한일을 이래서저래서 굳이 이해안해줘도됨ㅋㅋㅋ
- 15:42
- 조회 34
- 잡담
-
- 로투므 경기 몇경기 된다고 거기서 재미를 찾아 ㅋㅋㅋ 다 주면 안됨?
- 15:42
- 조회 71
- 잡담
-
- 근데 라코는 10팀한테 똑같이 그 등록비인가 리그비인가 그거 먹은 거 아님?
- 15:42
- 조회 57
- 잡담
-
- 걍 작년에 2개줄때 반응이 쟤네 왜 일함? 이거긴했음
- 15:42
- 조회 84
- 잡담
-
- 와 이미지 표시가 없는데 사진이 있어...
- 15:42
- 조회 69
- 잡담
-
- 걍 라코가 병신임 롤리나잇 한팀씩 못하는것도 ㅈㄴ 일못한다 생각했는데
- 15:42
- 조회 44
- 잡담
-
- 아니 걍 라코를 패면 된다고
- 15:42
- 조회 68
- 잡담
-
- kt) 비디디 인스타
- 15:41
- 조회 81
- 잡담
-
- 걍 애초에 글마다 시비를 안걸었으면 됐겠지 보기 싫으면 글을 누르지 말던가
- 15:41
- 조회 2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