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작년에 2개줄때 반응이 쟤네 왜 일함? 이거긴했음
- 15:42
- 조회 0
- 잡담
-
- 와 이미지 표시가 없는데 사진이 있어...
- 15:42
- 조회 9
- 잡담
-
- 걍 라코가 병신임 롤리나잇 한팀씩 못하는것도 ㅈㄴ 일못한다 생각했는데
- 15:42
- 조회 16
- 잡담
-
- 아니 걍 라코를 패면 된다고
- 15:42
- 조회 37
- 잡담
-
- kt) 비디디 인스타
- 15:41
- 조회 46
- 잡담
-
- 걍 애초에 글마다 시비를 안걸었으면 됐겠지 보기 싫으면 글을 누르지 말던가
- 15:41
- 조회 94
- 잡담
-
- 이때싶 맞고 가서 말해충 존나 개싫음
- 15:41
- 조회 54
- 잡담
-
- 밋친색기들 잠깐 간식 먹고 왔더니 또 쳐싸우고있어
- 15:41
- 조회 10
- 잡담
-
- 라코한테 피해 안본 팀이 어딨어ㅋㅋ 걍 라코를 욕하면 같이 욕해줌
- 15:41
- 조회 37
- 잡담
-
- 가서말해 뭐라하는거 별생각안드는게 언제는 가서말하라하고 언제는 가서말하라고 입막음한다고함
- 15:41
- 조회 25
- 잡담
-
- 사실 라코가 생각이 있다면 롤리나잇도 어떻게든 스케줄 조정해서 10번 맞췄을거라 생각....
- 15:41
- 조회 71
- 잡담
-
- 얘들아 싸우지마
- 15:41
- 조회 42
- 잡담
-
- 이러고 몇시간 뒤 마쳌 올라올 수도 있어
- 15:41
- 조회 85
- 잡담
-
- 걍 라코가 더 일해서 그날그날 마첵 영상 만들어라
- 15:41
- 조회 29
- 잡담
-
- 조회수 많이 나오면 좋겠지
- 15:41
- 조회 117
- 잡담
-
- 시드 상관없이 꽉 경기 주겠지 재미도도 더 높고
- 15:40
- 조회 171
- 잡담
-
- 라코수호단 구단수호단 프론트수호단 감코수호단 (?)
- 15:40
- 조회 53
- 잡담
-
- 확인겸 날짜 찾아봄ㅇㅇ 작년 로투므 마첵 2시드 6월24일/1시드 6월26일 - 므시첫경기 6월28일
- 15:40
- 조회 209
- 잡담
-
- 중식당은 전날 이긴 팀 옾더레는 다음날 공계에 따박따박 올려주던데 라코가 그렇게 기계적으로 처리하면 좋겠습니다
- 15:40
- 조회 61
- 잡담
-
- 오피셜로 라코가 편애하는건 ㅌㅅ뿐임
- 15:39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