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생글 호통이랑 비슷함 어느때는 줄줄이 파생글나오고 어느때는 글 두세개만 있어도 뭐라하고
잡담 가서말해 뭐라하는거 별생각안드는게 언제는 가서말하라하고 언제는 가서말하라고 입막음한다고함
4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파생글 호통이랑 비슷함 어느때는 줄줄이 파생글나오고 어느때는 글 두세개만 있어도 뭐라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