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롤로 따지면 와드없어서 시야가 좁은데서 롤 하는데 그 시야를 감독이 알려주는 느낌인거지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6755769 무명의 더쿠 | 13:00 | 조회 수 35 사람이니 전체적인 흐름을 어떻게 알아 자기가 맡은 부분만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