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밴픽 개망해서 노딜노이니쉬에 초반부터 지고 들어가는데 후반가도 역전각 안나오는 경기 보는 느낌이였음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666765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9 축알못이라 틀릴수도 있는데 롤붕이인 내 입장에선 저느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