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그정도 아니신데 우리가 몸사리면 골안먹히겟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롤방 오세훈플은 오랑단이 일베특별시에 긁혀서 나온게 컸음
- 13:09
- 조회 46
- 잡담
-
- ㅇㄹ 안롤글로 최고봉 이슈는 계ㅇ이었슨
- 13:09
- 조회 38
- 잡담
-
- ㅇㄹ 다시한번 느낌 그냥 국내최고인기스포츠는 FC코리아임
- 13:08
- 조회 65
- 잡담
-
- ㅇㄹ 솔직히 모두가 홍명보 얘기하고 있어서 뒤에서 조용히 고소하고 나중에 공지 올렸음 됐을텐데..
- 13:08
- 조회 34
- 잡담
-
- ㅇㄹ 홍명보 리그때도 중원에 올라가지 말라는 전술짠다는데 왜 그런 전술을 짜는거야?
- 13:08
- 조회 20
- 잡담
-
- ㅇㄹ 가만히있었음 감독이 욕먹고있었을텐데 선수가 탱킹하네
- 13:07
- 조회 77
- 잡담
-
- 난 그래도 롤방 오세훈 당선 됐을때가 제일 빡쳤던거 같음
- 13:06
- 조회 96
- 잡담
-
- ㅇㄹ 아니 걍 고소 조용히 하고 나중에 ㅁㅁ해서 고소했슴다 하면 누가 뭐라해
- 13:06
- 조회 34
- 잡담
-
- ㅇㄹ 남아공이랑 우리 다 못했거든 근데 빡치는건 열심히 하는것도 졌어
- 13:06
- 조회 28
- 잡담
-
- ㅇㄹ 롤방까지 이러는거보면 역시 우리나라 최고인기 스포츠는 국대축구
- 13:05
- 조회 55
- 잡담
-
- ㅇㄹ 오늘이 32강자력진출+우리가 완전정배+낮시간 이라 더 불타는듯
- 13:05
- 조회 70
- 잡담
-
- ㅇㄹ 지자마자 고소선언은 나 범인이에요 선언아냐?
- 13:04
- 조회 153
- 잡담
-
- ㅇㄹ 근데 저 선수가 본인 포지션에서는 제일 잘한다는데 이번에만 못한거야?
- 13:04
- 조회 81
- 잡담
-
- ㅇㄹ 근데 그냥 선고소하고 나중에 후공지 하는게 나았을거 같은데
- 13:04
- 조회 56
- 잡담
-
- ㅇㄹ 알못이긴 한데 고소공지만 보면
- 13:02
- 조회 188
- 잡담
-
- 롤방 ㅇㄹ으로 화난글 많이 올라왔을때가 오세훈 당선이랑.. 계엄... 그리고 월드컵
- 13:02
- 조회 94
- 잡담
-
- 와 지금 롤방에서 개지랄도 안 났는데 ㅇㄹ 글 쏟아지는거 너무 심기함
- 13:02
- 조회 170
- 잡담
-
- ㅇㄹ 가만보니 지금 더쿠 온 방이 다 불타고 있긴 하네 ㅋ 평일 대낮에 다들 홧병난 듯
- 13:01
- 조회 63
- 잡담
-
- ㅇㄹ 축구장에서 잔디 가까운 자리에 앉아만 봐도 선수들 어케 뛰는거지 싶음ㅋㅋㅋㅋ
- 13:01
- 조회 33
- 잡담
-
- ㅇㄹ 하필 저 선수가 이번에 좀 못해서
- 13:01
- 조회 2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