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못함 이렇게 못할 수 있나 싶음
참사난 경기 다 봤거든 근데 뛰질 않으니
뛰는 2-3명만 적극적으로 보이고 나머진 뭘하는지 모르겠어
둘 다 못하는데 우리가 열심히 하는데 안 되면 슬플텐데 열심히 하는것도 짐
근데 열심히 할려면 전술이 있어야 할거 같은데 다들 멀뚱멀뚱 서있음
진짜 개못함 이렇게 못할 수 있나 싶음
참사난 경기 다 봤거든 근데 뛰질 않으니
뛰는 2-3명만 적극적으로 보이고 나머진 뭘하는지 모르겠어
둘 다 못하는데 우리가 열심히 하는데 안 되면 슬플텐데 열심히 하는것도 짐
근데 열심히 할려면 전술이 있어야 할거 같은데 다들 멀뚱멀뚱 서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