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아르헨티나랑 오스트리아인가? 경기하는 거 한번 봤는데 그때는 게임이 되게 스피디하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잡담 ㅇㄹ 근데 축구 신기하다 알못이 봐도 잘하는 팀이랑은 차이가 보이네
14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번에 아르헨티나랑 오스트리아인가? 경기하는 거 한번 봤는데 그때는 게임이 되게 스피디하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