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노 우틀않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사실 이번 월드컵에서 조 역대급이라 기회 좋았는데
- 12:29
- 조회 32
- 잡담
-
- ㅇㄹ감독이 가만히 중원에서 올라가지말고 문 다 열어주고 패스미스하라고 지시했겠니 https://theqoo.net/ktalk/4256698407 무명의 더쿠 | 12:25 | 조회 수 48 진짜 홍이 감독인게 다행인줄 알아야 될 수준인데 1. 무명의 더쿠 12:25 ㅇㅇ 홍명보 울산때 중원 올라가지말라합
- 12:29
- 조회 106
- 잡담
-
- ㅇㄹ 근데 진짜 한국축구 선수풀은 존나 꾸준함ㅋㅋㅋㅋ
- 12:28
- 조회 70
- 잡담
-
- ㅇㄹ 보통 다른 스포츠 팬들도 자기들 국대 경기 생각나서 험한 말 덜 하려고 하는데
- 12:27
- 조회 61
- 잡담
-
- ㅇㄹ 바뀌려면 축협회장만 문제가 아님
- 12:27
- 조회 44
- 잡담
-
- ㅇㄹ 보니까 괜찮은 선수 나오면 해외에서 활약하는데 그러면 국내 라인이 없어서
- 12:26
- 조회 75
- 잡담
-
- ㅇㄹ 아 오늘 축구 개역대급이긴 한가봐
- 12:26
- 조회 232
- 잡담
-
- ㅇㄹ 근데 진짜 한국축구 은근히 좋은 선수들은 계속 나오는 것 같은데
- 12:26
- 조회 42
- 잡담
-
- ㅇㄹ 연봉 높고 꿀빠는 자리인가 국대감독 자리가?
- 12:25
- 조회 17
- 잡담
-
- ㅇㄹ 내 기억에 홍명보 선임 당시에 선임 과정자체가 문제가 많았던걸로 기억함 타 외국인 감독 후보군도 있었는데...
- 12:25
- 조회 39
- 잡담
-
- ㅇㄹ 국내 감독 중에 인물이라 하면 홍명보, 이정효, 김기동인데
- 12:24
- 조회 133
- 잡담
-
- Gen) 기모닝🐸
- 12:24
- 조회 9
- 잡담
-
- ㅇㄹ 근데 우리나라 그래도 은근 꾸준히 좋은 선수들 나와서
- 12:23
- 조회 108
- 잡담
-
- ㅇㄹ 심지어 홍 멀쩡히 클럽감독하고있다가 국대 하겠다고 야반도주한거임
- 12:23
- 조회 209
- 잡담
-
- ㅇㄹ월드컵 원래 가볍게 보는편인데 보다가 우리팀 경기 생각나서 빡침올라옴..
- 12:23
- 조회 28
- 잡담
-
- ㅇㄹ 축협은 국감에서 여야 안따지고 그렇게 팼는데도 말 안듣잖아
- 12:22
- 조회 115
- 잡담
-
- ㅇㄹ 축협이 감독으로 우틀않을 함 그럼 감독이 밴픽으로 우틀않을 함
- 12:22
- 조회 31
- 잡담
-
- ㅇㄹ 심지어 지금 욕먹는것도 거의 정몽규가 먹고 얘만 사퇴해서
- 12:21
- 조회 95
- 잡담
-
- ㅇㄹ 그런데 박지성 저 소리한게 18년도부터임 카타르때 독일 이길때부터 저랫다.
- 12:21
- 조회 185
- onair
-
- ㅇㄹ 인물이 그렇게 없나보네 근데 홍명보가 감독 하게...
- 12:20
- 조회 3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