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은 이정효 김기동이 백배천배 나음
이제 문제가 선수 매니징
이정효는 약팀 위주로 돌아다닌 사람이라 매니징 검증이 안됨
김기동은 이 당시 서울 선임된지 얼마 안되서 나갈수도 없었을 것 같고
결국 김기동도 매니징 문제 겪다가 지금은 결과를 내는거라 모르겠고
그런데 결국 이것저것 따지면 국내 감독 중에 최선은 이정효 김기동이긴했어
홍명보는...ㅎ 매니징 잘하긴 하고 전술은 원툴에 가깝고 우승도 많이하긴 했고
이임생이 왜 그랬는지 난 아직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