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박지성: 선수들이 하고싶은걸 못하고있는 느낌이 든다
- 12:31
- 조회 16
- onair
-
- ㅇㄹ 해버지: 선수들이 하고싶은걸 못하고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 12:31
- 조회 36
- onair
-
- ㅇㄹ 공격수인데 아 쟤 수비 커버 안해준다고 홍명보가 안썼나보다 이러잖아...
- 12:30
- 조회 52
- 잡담
-
- ㅇㄹ 축구 떨어졌어?
- 12:30
- 조회 35
- 잡담
-
- ㅇㄹ 난 박주호 내쳐?진거 보고 축협에 없던 기대 더떨어짐ㅋㅋ
- 12:30
- 조회 23
- 잡담
-
- ㅇㄹ 오늘 경기는 상대 선수 두명 못 뛰는 것도 있고 그거 아니어도 그냥 우리가 적어도 지면 안되는 상대였던 걸로 봤는데
- 12:30
- 조회 2
- 잡담
-
- ㅇㄹ 사실 이번 월드컵에서 조 역대급이라 기회 좋았는데
- 12:29
- 조회 66
- 잡담
-
- ㅇㄹ감독이 가만히 중원에서 올라가지말고 문 다 열어주고 패스미스하라고 지시했겠니 https://theqoo.net/ktalk/4256698407 무명의 더쿠 | 12:25 | 조회 수 48 진짜 홍이 감독인게 다행인줄 알아야 될 수준인데 1. 무명의 더쿠 12:25 ㅇㅇ 홍명보 울산때 중원 올라가지말라합
- 12:29
- 조회 161
- 잡담
-
- ㅇㄹ 근데 진짜 한국축구 선수풀은 존나 꾸준함ㅋㅋㅋㅋ
- 12:28
- 조회 97
- 잡담
-
- ㅇㄹ 보통 다른 스포츠 팬들도 자기들 국대 경기 생각나서 험한 말 덜 하려고 하는데
- 12:27
- 조회 69
- 잡담
-
- ㅇㄹ 바뀌려면 축협회장만 문제가 아님
- 12:27
- 조회 53
- 잡담
-
- ㅇㄹ 보니까 괜찮은 선수 나오면 해외에서 활약하는데 그러면 국내 라인이 없어서
- 12:26
- 조회 89
- 잡담
-
- ㅇㄹ 아 오늘 축구 개역대급이긴 한가봐
- 12:26
- 조회 274
- 잡담
-
- ㅇㄹ 근데 진짜 한국축구 은근히 좋은 선수들은 계속 나오는 것 같은데
- 12:26
- 조회 46
- 잡담
-
- ㅇㄹ 연봉 높고 꿀빠는 자리인가 국대감독 자리가?
- 12:25
- 조회 17
- 잡담
-
- ㅇㄹ 내 기억에 홍명보 선임 당시에 선임 과정자체가 문제가 많았던걸로 기억함 타 외국인 감독 후보군도 있었는데...
- 12:25
- 조회 43
- 잡담
-
- ㅇㄹ 국내 감독 중에 인물이라 하면 홍명보, 이정효, 김기동인데
- 12:24
- 조회 147
- 잡담
-
- Gen) 기모닝🐸
- 12:24
- 조회 11
- 잡담
-
- ㅇㄹ 근데 우리나라 그래도 은근 꾸준히 좋은 선수들 나와서
- 12:23
- 조회 110
- 잡담
-
- ㅇㄹ 심지어 홍 멀쩡히 클럽감독하고있다가 국대 하겠다고 야반도주한거임
- 12:23
- 조회 2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