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 진짜 답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당장 경기력도 문젠데 축구는 내부부터 개썩어서 이제 겉에 나오는 악취도 못막는게
- 12:15
- 조회 19
- 잡담
-
- ㅇㄹ 회사 점심시간이라 점심 먹으러 식당 왔는데
- 12:14
- 조회 121
- 잡담
-
- ㅇㄹ 그래서 우리나라가 혹여나 조기탈락 하게 되면 감독부터 갈아엎고 하는 그런 레볼루숑이 가능해?
- 12:13
- 조회 52
- 잡담
-
- ㅇㄹ 쿠팡뛰러 왔는데 관리자가 우리팀 유니폼 입고있어
- 12:13
- 조회 113
- 잡담
-
- ㅇㄹ 축협은 너무 부패해서 윗대가리 하나 나간다고 해도 이제 돌이킬 수 없음
- 12:13
- 조회 54
- 잡담
-
- ㅇㄹ 걍 32강 못가고 홍명보 국대감독 발도 못붙였음좋겠는데
- 12:12
- 조회 61
- 잡담
-
- ㅇㄹ 축구가 필드가넓고 인원수가 많아서 감독역할 진짜 중요함
- 12:12
- 조회 57
- 잡담
-
- ㅇㄹ 홍명보 저따위로 하고 20억 딸깍 벌어가는거 개좆같음 그냥
- 12:11
- 조회 93
- 잡담
-
- ㅇㄹ 원래 아는만큼 보이는 거잖아 축구 좋아하고 알면 알수록 분노의 크기가 더 클 것 같음
- 12:11
- 조회 51
- 잡담
-
- ㅇㄹ 한국축구 선수풀 좋을때 ㅈㄹ다하고 회장 관두는게 더빡쳐
- 12:11
- 조회 71
- 잡담
-
- ㅇㄹ 그러면 홍명보는 잘하는 게 뭐임?
- 12:09
- 조회 181
- 잡담
-
- ㅇㄹ 단군씨 이미 쌔게욕박음
- 12:09
- 조회 382
- 잡담
-
- ㅇㄹ 완전 축알못인데 이번 경기 우리가 정배였어..?
- 12:09
- 조회 196
- 잡담
-
- ㅇㄹ 축구협회 이번 월드컵 끝나고 사퇴 한다 안함?
- 12:09
- 조회 61
- 잡담
-
- 로키군 해외리그 이적이구나 화이팅!!!
- 12:09
- 조회 52
- 잡담
-
- ㅇㄹ 축구 그냥 빡치는게 아니라 그동안 축협 개짓거리들이
- 12:09
- 조회 42
- 잡담
-
- ㅇㄹ 근데 축알못 롤붕이 관점에서 차라리 선수를 편애해서 걔만 쓰는게 전술 하나밖에 모른다는거 보다 이해되는 상황이잖아
- 12:08
- 조회 93
- 잡담
-
- ㅇㄹ 국제전 개같이 까이는거 싫어해서 웬만하면 대갈꽃밭인디
- 12:08
- 조회 30
- 잡담
-
- ㅇㄹ 옛날부터 감독노답소리 나와도 안와닿았는데 오늘 목격한 느낌
- 12:08
- 조회 14
- 잡담
-
- ㅇㄹ 심지어 지금메타에 피어리스 아닌데도 제리유미만 쓰는거구나?
- 12:08
- 조회 1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