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전술이 그 수준이면 상대팀이 우리팀 분석할 필요도 없는 거 아니냐 걍 에이스 선수 몇명만 마크하고 전술은 늘 하던 거 하겠지~ 하면 끝 아니여 근데 선수도 제대로 기용 못하는 것 같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