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였지 의견안맞으니 시원하게 질렀던거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T1) 이번 춘식이도 면세점 들어오나?
- 14:19
- 조회 14
- 잡담
-
- 근데 피에스 채널에 본인 인생 얘기하는 영상 1갠가? 있는데 나 그거 어쩌다 봐서 사람인 건 알고 있었음
- 14:19
- 조회 20
- 잡담
-
- ㅇㄹ난 축구보니 럼자오자레생각나.. 상대팀 케비아 스테이크 트러플 골라가는데 냉장고에서 맛있는 편의점 김치 꺼내는..
- 14:19
- 조회 11
- 잡담
-
- ps가 이미 lck팀 어디 전력분석해주지 않아?
- 14:18
- 조회 74
- 잡담
-
- T1) 케멍이 관련 질문잇오
- 14:18
- 조회 35
- 잡담
-
- T1) 에이블리 대박이다 이번에 불량 많은 히퍼피규어 전량 재생산 후 다시 배송 해준대!!
- 14:17
- 조회 103
- 잡담
-
- 피에스 보다가 자는게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 14:15
- 조회 212
- 잡담
-
- 그 롤방비유 제리유미에 좀 덧붙이면은
- 14:14
- 조회 94
- 잡담
-
- HLE) 뭐냐 건우 지금 배아픈가
- 14:14
- 조회 129
- 잡담
-
- ㅇㄹ 근데 돌고돌아 감독 홍명보일 때 예상한 경기력이 오늘이긴 함
- 14:14
- 조회 55
- 잡담
-
- 아까 축구 보는 도중에 갑자기 피했습니다 얼공을 당해버려서 다들 순간적으로 놀랐던 기억이 난다
- 14:13
- 조회 84
- 잡담
-
- ㅇㄹ 근데 진짜 회사도 친구들도 커뮤도 다 축구얘기를함
- 14:12
- 조회 25
- 잡담
-
- ㅇㄹ 정말 다들 잘 좀 살았음 좋겠다
- 14:10
- 조회 113
- 잡담
-
- 롤방 ㅇㄹ플 하나 더 기억난다
- 14:09
- 조회 75
- 잡담
-
- T1) 춘식이는 7월이니까!!!
- 14:06
- 조회 128
- 잡담
-
- 롤방에서 도배된 ㅇㄹ글 기억나는거
- 14:04
- 조회 249
- 잡담
-
- ㅇㄹ 상대 애쉬세라핀 케틀럭스 하고 있는데 우린 한무 제리유미라니까 숨이 턱막힘ㅋㅋㅋㅋ
- 14:04
- 조회 136
- 잡담
-
- ㅇㄹ 혹시 그 경우의 수는 언제쯤 확정나는지 알아?
- 14:03
- 조회 92
- 잡담
-
- 신챔 로크 까리하다
- 14:02
- 조회 333
- 잡담
-
- 피에스 왜 기계 아닌데?
- 14:02
- 조회 1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