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가씨 때도 독특하다 생각했는데 우리팀 되고 가까이서 보니까 더 신기함 갑자기 앵콜로 여돌춤 추고 또 무하자춤인가 그것도 자진해서 하고....ㅋㅋㅋㅋㅋ 아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네 하여튼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