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고양인데 유미라고 부름이태루트는 딱 잘라서 안한다고 했는데 유미루트 있으면 한다고 하니까 채팅창에서 이태루트에서 고양 살릴 수 있다 함 그러니까 해볼까 고민중... 마린 원픽이 고양공주라니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