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로투므 영상 봤는데 류 먼가 답답함 ..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6148628 무명의 더쿠 | 22:29 | 조회 수 1784 티원전 지고 나서 얘기하는거 보는데 .. 밴픽은 다음에 잘해도 되지라는 말이 킹받음걍 류가 무슨말을 하는지 잘 모르겠음..그리고 1세트 카밀픽도 쵸비가 하자고 해서 즉흥으로 한거라는것도 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