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원전 지고 나서 얘기하는거 보는데 .. 밴픽은 다음에 잘해도 되지라는 말이 킹받음걍 류가 무슨말을 하는지 잘 모르겠음..그리고 1세트 카밀픽도 쵸비가 하자고 해서 즉흥으로 한거라는것도 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