잰지가 대전을 못가네;;
잡담 와 젠지 꿈돌이 콜라보 진짜 잘햇는데
11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31 | 00:05 | 92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8,088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9,4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91119 | 잡담 | HLE) 김건우의 스파오저지쇼케이스 4 | 00:56 | 58 |
| 2591118 | 잡담 | 구마가 무리했다고...? 2 | 00:54 | 190 |
| 2591117 | onair | HLE) 진나잘해 | 00:53 | 57 |
| 2591116 | onair | HLE) 도네: 원딜투구는 어떨때가나요? 1 | 00:53 | 139 |
| 2591115 | onair | HLE) 미드 이즈가 온다 2 | 00:51 | 105 |
| 2591114 | onair | HLE) 김건우야 트랙탑자주입어줘라 2 | 00:50 | 109 |
| 2591113 | onair | HLE) 미션으로 집안을 일으켜세우는 정글이 옆에 있는데 3 | 00:50 | 169 |
| 2591112 | onair | HLE) 미션 수락하기하는 건우보면서 ㅋㅋㅋ 1 | 00:48 | 193 |
| 2591111 | onair | HLE) 김건우 치지직 3년차아니냐 3 | 00:48 | 196 |
| 2591110 | 잡담 | 한붕이들아 제카 로크 연모하면 삐삐좀 4 | 00:47 | 209 |
| 2591109 | onair | HLE) 바보같구나 건우야 1 | 00:47 | 123 |
| 2591108 | onair | HLE) 건우의 순?수 조롱 13 | 00:47 | 479 |
| 2591107 | onair | HLE) 각 나오면 오늘 신드라 원딜 보여드리겠다 | 00:46 | 78 |
| 2591106 | onair | HLE) 레넥 못 잡았을때 치감 체감 확 들었네ㅋㅋㅋㅋ 2 | 00:45 | 192 |
| 2591105 | onair | HLE) 구: 신드라원딜 ㄱㅊ아보인다 2 | 00:45 | 223 |
| 2591104 | onair | HLE) 세나 근데 너프 꽤 받았는데 ㅋㅋㅋㅋㅋ | 00:44 | 144 |
| 2591103 | onair | 구마 방송만 보면 세나 너프 체감안된다ㅋㅋㅋㅋㅋ 3 | 00:43 | 306 |
| 2591102 | onair | HLE) 야 이거 ㄹㅇ 바텀이 우주들엇다...버틴 세나와 치감간 노틸 7 | 00:43 | 271 |
| 2591101 | onair | HLE) 너프세나가 캐리함 | 00:43 | 59 |
| 2591100 | 잡담 | 뻘생각인데 지금 T1가면 한국말보다 영어가 더 많이 들릴수도있겠다 1 | 00:43 | 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