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생각인데 지금 T1가면 한국말보다 영어가 더 많이 들릴수도있겠다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6291424 무명의 더쿠 | 00:43 | 조회 수 229 지금 외국인 지분이 몇이여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