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지금이니? 나중이니? 이거 우제 목소리로 들리는거 나만임?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950014 무명의 더쿠 | 20:20 | 조회 수 214 ㅋㅋㅋ 글로 지금이니 나중이니 이러는데 우제 목소리로 머리속에 들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