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 유나라는 자기 할 거 하고 징크스는 사고치고 다니고.. 너무 씹덕같다 여기까지 할게요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621957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99 이미 다 하셨으니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