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나도 므시니폼 떱떱이긴한데 나중이니 드립은 진짜 웃기긴했음
무명의 더쿠
|
19:57 |
조회 수 648
다시 생각해도 웃음나옴ㅋㅋㅋㅋㅋㅋㅋ 저거랑 난닝구 입고 대전 돌아다닐테니 거지 보이면 오렌지인줄 알아라 한생아 이 드립ㅋㅋㅋㅋ
다시 생각해도 웃음나옴ㅋㅋㅋㅋㅋㅋㅋ 저거랑 난닝구 입고 대전 돌아다닐테니 거지 보이면 오렌지인줄 알아라 한생아 이 드립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